운영프로세스
Kmall24 입점부터 판매/정산까지의 단계를 간략히 설명하는 부분입니다.

전화 문의 : 02-6000-5614 (10:00~13:00, 14:00~18:00)
이메일 문의 : kmall24@kita.net

STEP 1. 서류준비
  • -IBK기업은행 내방 후 정산서비스 약정체결
  • -관세청 통관고유부호, 신고인부호 획득
  • -Kmall24 판매약정서 날인
STEP 2. KVS(Kmall24 Vendor System) 계정 신청
  • -준비서류 구비 후 Kmall24 입점신청
STEP 3. 입점사 교육
  • - 월 1회 판매자 교육 실시
STEP 4. 상품등록
  • - KVS 로그인 후 상품등록
STEP 5. 해외오픈마켓 등록
  • - 아마존, 티몰 등 오픈마켓 연계 상품등록지원
STEP 6. 상품 주문
  • - 해외 소비자 상품 구매
STEP 7. 국내 배송
  • - 국내 지정물류창고로 배송
STEP 8. 재포장해외배송
  • - 국내 창고 집하해외배송
STEP 9. 구매자 수취
  • - 구매자 수취후 7일간 반품 가능
STEP 10. 정산
  • - IBK기업은행을 통한 공급가 기준 외화 정산
문의하기
한국무역협회에 문의하기

온라인 해외직판 정보포털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? 문의사항과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Not readable? Change text.